(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브리츠에서 신제품 UVC 고속 무선충전 시계 ‘BA-ALS1’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브리츠 ‘BA-ALS1’은 UVC 살균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등 생활 속 제품의 위생을 지켜 주며 10W 고속 무선충전 기능과 LED 디스플레이를 통한 듀얼 알람 시계를 통해 바쁜 일상 생활에 편의를 더한다.
‘BA-ALS1’은 일상에서 세균 노출이 높은 스마트폰, 마스크, 시계, 액세서리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위생적인 사용을 도와주며, 고속 무선충전 및 듀얼 알람 시계 기능으로 편리함과 동시에 자칫 느슨해 질수 있는 언택트 시대, 실내에서의 생활을 계획적으로 활동 하도록 도와준다.
고속 무선충전 기능 외 제품 후면 USB 단자를 통해 추가로 유선 충전도 지원 된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전 기능 무소음 터치 버튼으로 설정 가능하며 시간대별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UV 살균 기능은 기본 60초에서 상시 작동 가능하며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 노출 방지를 위해 크래들 분리 시 자동 OFF 설계가 적용 되었다. 백업 전지(CR2032)가 기본 장착되었으며 C타입 전원 단자로 호환성을 높였다.
한편 브리츠는 ‘BA-ALS1’ 구매자에게 1+3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에게 DC 9V ‘전용 전원 어댑터’와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V5’를 증정하는 행사로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추가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접수할 경우 3만원 상당의 탐앤탐스 쏘우 텀블러를 얻을 수 있는 혜택까지 주어진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ALS1’을 구매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