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컴투스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달성···2월 4일 글로벌 정식 출시

판타지 골프 게임, 애니풍 비주얼과 간편한 조작감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 (사진=컴투스)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컴투스는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개성 있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 등으로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2월 4일 예정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 해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했다. 

더불어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비주얼과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 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등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