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폴리, 초고음질 스피커폰 'Poly Sync' 시리즈 공식 출시

가정 및 사무실에서 전문가 수준 오디오 품질 제공

Poly Sync 시리즈 제품 (사진=폴리)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폴리(Poly)에서 USB 및 블루투스(Bluetooth) 지원 스마트 스피커폰의 새로운 라인인 'Poly Sync'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Poly Sync 20, Poly Sync 40 및 Poly Sync 60 스피커폰은 재택근무와 같은 원격근무지나 사무실의 회의실 등 업무를 수행하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Poly Sync 스피커폰은 USB 및 블루투스 연결 옵션을 통해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능형 마이크를 통해 회의실 전역에서 음성을 쉽게 감지해 업무에서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모두 선명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원활한 음성 통합을 위해 Poly Sync 스피커폰을 시리(Siri)나 구글 음성 지원 서비스와 연결하면,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고도 더 많은 작업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사미르 사예드 Poly 아세안 및 한국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현재 사무실과 집에서 업무를 병행해서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원격근무 모델이 더 많은 직원에게 적용되고 있다”며 “Poly Sync 제품군은 어디에서나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고, 증가하는 하이브리드 근무 인력에 필요한 요건을 충족시킴으로써 모든 업무 방식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엔터프라이즈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