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앱코(ABKO) 수트마스터 칼리스토 케이스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6만대 판매 기념 고객감사 할인에 돌입한다.
앱코 수트마스터 칼리스토 케이스는 2017년 11월 출시된 케이스로 단일 모델로만 매년 2만대의 판매고를 올려 현재까지 약 6만대 이상을 판매한 웰메이드 케이스다.
E-ATX 크기의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뛰어난 확장성과 380mm의 GPU여유공간으로 최신형 그래픽카드 장착 지원, 25mm 선 정리공간 및 선정리홀 고무패킹의 디테일 등 소비자의 조립 편의성을 극대화한 케이스이다.
탈락방지를 위해 접착방식이 대폭 개선된 전면 강화유리·메쉬 조합 디자인에 측면 4T두께 강화유리를 장착해 견고하며, 여기에 120mm 헤일로 더블링 팬 4개를 장착하고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팬은 측면 컨트롤러로 속도와 ON/OFF 조절이 가능하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 기간동안 칼리스토 블랙은 8만5천500원에서 7만6천원으로, 화이트는 9만3천원에서 8만1천원으로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앱코 관계자는 “6만대 판매 기념에 더해 모두가 힘든 요즘,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새해에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기획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