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새롭게 변경된 CI에는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히고 더 건강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려는 세라젬의 의지가 담겼습니다."
세라젬(CERAGEM)에서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기업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세라젬의 새로운 비전 '크리에이트 웰 라이프(Create Well Life)'를 기반으로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더욱 세련되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세라젬의 의지를 담았다.
CI는 더욱 간결하고 명확해졌다. 글자 폭을 조정하고 문자의 굴곡을 더욱 강조하는 등 시인성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 CI의 레드톤을 유지하되 트렌드를 반영해 명도와 채도를 일부 조정했으며, 디자인 범용성을 고려해 회색 등 다양한 색상 버전을 추가로 마련했다.
세라젬은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해외 법인까지 새롭게 변경된 CI를 순차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며 각종 홍보 및 광고물, 홈페이지, 유니폼, 매장, 본사 광고판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새로운 CI를 기반 삼아, 의료, 휴식, 청정가전 등 홈 헬스케어에 특화된 케어 솔루션을 고객들께 지속해서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