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게임빌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한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게임빌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타이틀 화면을 비롯해 로비, 전광판 및 펜스 이미지 등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게됐다. 특히 플래닛 리그와 슈퍼스타 리그에서는 새로운 야구장인 ‘빅 루돌프 스타디움’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념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알렌과 함께 크리스마스 준비!'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산타 유니폼’과 함께 슈퍼스타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알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들을 모아 놓은 ‘데일리 매치’ 콘텐츠에 신규 미니 게임이 등장했다. 수비수를 조종해서 플라이볼 타구를 잡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라이볼 캐치’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기존 콘텐츠의 업그레이드도 진행됐다.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의 육성 효율이 높아졌다. 샤이닝스타 Max 스킬 달성 후 획득한 ‘스타 포인트’를 4가지 속성의 능력치로 환산해 지급하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해졌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