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하반기 국내 영화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조제>가 12월 개봉을 앞두고 카카오 갤러리로 미공개 스틸 이미지를 공개한다.
영화 <조제>는 이누도 잇신 감독 유명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한국의 감성을 담아 리메이크 작품이다. 극중 ‘조제’ 주인공을 맡은 배우 한지민과 ‘영석’의 남주혁이 더블 주연을 맡았다.
<조제>는 12월 10일 국내 극장 개봉을 기념해 카카오 갤러리서 사진전을 개최해 관객들에게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진전은 올 겨울 잊지 못할 깊은 여운을 선사할 <조제>만의 특별한 감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역 한지민과 ‘조제’의 세계에 들어온 ‘영석’ 역 남주혁의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조제>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과 한층 깊어진 호흡에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사진전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최초 공개 스틸부터 다시 한번 연인으로 재회한 배우들의 눈부신 만남과 여운이 가득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스틸, 그리고 일러스트 포스터까지 공개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조제>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다음과 카카오 갤러리 <조제> 사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할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