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리큅, 원두·캡슐 모두 지원하는 커피머신 'LCM-19BF01BK' 출시

19바 고압력초고속 2분 퀵 예열, 다이얼로 미세 조절 가능한 스티머등으로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 가능

리큅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LCM-19BF01 BK) (사진=리큅)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이 19일 원두와 캡슐 커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LCM-19BF01BK'를 출시했다. 

19바 고압력 모터 탑재로 안정적이고 균일한 커피 추출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카페처럼 크레마가 풍부하고 깊이 있는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고속 예열을 지원해 2분이면 예열할 수 있으며, 물탱크 용량은 1.2L로 에스프레소(40ml) 기준 최대 30잔 커피 추출을 할 수 있다.  

기본 구성으로 원두용, 캡슐용2종 필터가 모두 제공돼 개인 취향에 따라 원두 커피와 일반 캡슐 커피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원두용 필터는 동시에 2샷 추출도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라떼와 카푸치노를 만들 수 있는 스티머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다이얼방식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스팀량을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제품 상단 온도게이지를 통해 커피추출과 스티밍 시 온도를 섬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기호에 맞는 다양한 카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컵 워머, 분리형 드립 트레이, 분리형 1.2L 물탱크 등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리큅은 에스프레소 머신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특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며, 구매 사은품으로 리큅 전기포트 또는 모즈 커피 그라인더가 증정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홈페이지와 ‘리큅이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