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카카오쇼핑라이브, 13·15일 인기 연예인 총 출동

이현이, 개그맨 조세호, 이수지 등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15일 라이브로 진행 예정인 개그맨 조세호X썬더버드 카카오쇼핑라이브 소개 이미지 (사진=카카오커머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3일과 15일, 셀럽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첫날인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과 함께 하는 ‘미니 언택트 런웨이’가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패션 브랜드 ‘W컨셉’의 PB 브랜드인 ‘프론트로우’ 상품들을 선보이며, 렉토·로우클래식 등 국내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제품들과 여성 캐시미어 코트 및 퀄팅 자켓 등 여성용 제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미니 언택트 런웨이’는 탑모델 이현이와 패션 인플루언서 혜인이 직접 상품 설명과 함께 스타일링 비법 등을 소개해 주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는 상품 구매 외에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15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카쇼에서는 인기 방송인 ‘조세호’와 웰빙 식단 브랜드 ‘썬더버드’가 함께 만든 클린 식단 ‘SEHO’C’를 소개하는 ‘조세호X썬더버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SEHO’C’는 누구나 실천 가능한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 식단으로, 단순히 칼로리 조절식이 아닌 SG다인힐 총괄 셰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단백·저나트륨·저혈당 식단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방송에는 조세호가 직접 출연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식단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조세호 외에도 개그우먼 이수지가 함께 참여해 일반인의 입맛으로 ‘SEHO’C’ 제품을 소개하고 방송을 보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15일 방송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총 10가지로, 대표적으로 특허 받은 수비드 공법으로 제조해 부드러운 식감과 SG다인힐 총괄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가 사용된 ‘SEHO’C 수비드 닭가슴살 플레인·머스타드 비네거’를 판매하며, 목초 사육으로 키운 호주산 청정우의 저지방 고단백 채끝살을 사용해 부담 없이 다양한 식당에 활용 가능한 ‘SEHO’C 채끝 스테이크’도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시청자들께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들을 계속 고민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지켜봐 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