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와콤, 액정타블렛 '신티크프로32' 구매 시 에르고 스탠드 증정 이벤트 선봬

온·오프라인서 신티크프로32 구매 시 에르고 스탠드무상 설치 및 서비스 제공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와콤(Wacom)이 12월 31일까지 ‘와콤 신티크프로32’ 제품 구매 고객에게 70만원 상당 전용 에르고 스탠드 증정과 함께 무상 방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콤 공식 쇼핑몰 및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온라인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진행된다. 단 해외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은 제외된다.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에르고 스탠드는 주문과 동시에 설치 서비스가 신청돼 방문 기사가 직접 연락 및 방문하여 무상으로 설치해 줄 예정이다. 에르고 스탠드는 와콤 신티크프로32의 전용 조립식 스탠드로, 디스플레이를 회전시키거나 각도 및 높이를 조절, 작업자 바로 앞 까지 화면을 끌어와 창작자가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작업자에게 최적화된 드로잉 환경을 만들어 준다. 

와콤 신티크프로32는 전문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 액정타블렛으로, 액정타블렛 중 가장 큰 화면인 32인치 넓은 작업 영역에 프리미엄 4K UHD 해상도와 Adobe RGB 98%를 지원해 풍부한 색감을 구현한다. ‘와콤 프로 펜 2’를 탑재해 한층 정밀한 펜의 느낌으로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다. 신티크프로32 전용 에르고 스탠드와 조합해 사용했을 때,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하고 완벽한 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한편, 구매 전 와콤 타블렛 체험을 원하는 구매자들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전국 와콤 스토어 및 체험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