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

은성글로벌, 홍콩 '2020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박람회 참가

주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주겠다는 의지 밝혀

은성글로벌에서 ‘2020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사진=은성글로벌)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은성글로벌이 오는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홍콩에서 개최되는 ‘2020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 온라인 박람회에 참가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모프로프는 참가 기업과 바이어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매칭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기업과 바이어는 참가목적에 부합하는 상대를 면밀히 파악한 후 박람회 기간의 화상 미팅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은성글로벌은 Coolshaping2, Focus Dual, Plapen Dual, Vital Injector2, Nobleshape, Hydra Touch H2 등 6종의 주력기기를 앞세워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 특히 저출력레이저, 고주파, 중저주파의 세 가지 기술이 결합된 메디컬 에스테틱 기기 Nobleshape의 등장에 각국의 바이어들이 주목하고 있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가 일상이 됐지만 온라인으로 진행된 GMES, KAOT,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등의 박람회에서 괄목할 성과를 냈다”며, “이후 MEDICA, 옴니아 헬스 라이브, AMWC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