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X임영웅' 랜선 쇼케이스 티켓 오픈 1분만 마감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는 지난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진행됐다.      

쌍용차에 따르면 이번 티켓팅은 업계 최초의 론칭 컬래버레이션에 자동차 팬들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가 더해진 것으로 분석된다.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올 뉴 렉스턴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로 대변되는 외관을 비롯해 12.3”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한 첨단사양 적용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면모를 보여 준다.     

더해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를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이 적용돼 최고의 안전성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신차 관련 정보 확인과 향후 진행될 이벤트 응모는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