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코리아가 수능 D-100일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몰입과 집중력을 높여줄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2종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Studywithme 수능 D-100일 응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외부 소음을 차단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모델 ‘WH-CH710N’ ‘WH-H910N’ 2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변 소음 차단 기능에 실속 있는 편의성을 갖춰 부담없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시작해 볼 수 있는 ‘WH-CH710N’은 2만원 할인 혜택을, 유니크한 5가지 컬러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H910N’은 4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소니스토어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소음에 예민한 수험생들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건 ‘몰입과 집중’을 위한 최적의 환경이다. 노이즈 캔슬링 제품은 헤드폰 안팎에 위치한 센서가 주변 소음을 분석한 후 반대파를 내보내 소음을 상쇄하는 원리로 주변 소음을 줄여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온라인 수업과 인터넷 강의로 학업에 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처음 경험하기에 제격인 ‘WH-CH710N’은 듀얼 노이즈 센서로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다양한 생활 소음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 후 상황에 알맞게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깊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한 번 완충 시 최대 35 시간 연속으로 사용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0분 충전으로 최대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도 지원한다.
223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하는 동시에, 전반적으로 슬림한 디자인을 갖췄다. 한층 발전된 조절식 슬라이더 헤드밴드로 사용자에 알맞게 헤드폰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타원형 이어패드로 귀를 포근하게 감싸 장시간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WH-H910N’은 스타일리시한 투톤 컬러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사용자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 블루, 레드, 그린, 오렌지 총 5가지 유니크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WH-H910N은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풍성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상황에 따라서 가장 이상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와 오른쪽 헤드폰 터치 시 주변 음성을 들려주어 간단한 대화가 가능한 퀵 어텐션 기능이 더해져 더욱 편리하게 노이즈 캔슬링을 경험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개발된 25mm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뛰어난 고음질 사운드를 선사한다.
‘#Studywithme 수능 D-100일 응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