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여행 상품 최대 77%할인, 글로벌 OTA와 프로모션으로 호텔 예약최대 12% 할인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이 14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지원사업 ‘대한민국숙박대전’에 참가해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전국 숙박 시설 할인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은 마이리얼트립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발급받아 국내 펜션,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예약시 사용할 수 있다. 숙박비 7만원 이하에는 3만원, 7만원 초과 시 4만원 할인 적용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숙소 예약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대한민국숙박대전 지원 사업과 별개로 ▲상품 할인 쿠폰 7종 ▲무제한 발급 ▲캠핑/글램핑등 대국민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숙소까지 모두 대상인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 주요 여행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반값바캉스' 이벤트를 23일까지 실시한다.
마이리얼트립은 ▲매일 오전 11시에 아쿠아플래닛63, 롯데월드, 오션월드 등 국내 주요 인기 테마파크 상품을 50% 이상 할인 타임세일을진행하고 ▲전국 액티비티, 투어 상품을 최대 77%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이리얼트립 이무림 숙박교통사업 팀장은 “국내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국내 관광시장을 활성화하는데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9월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 숙소 예약 시 에어비앤비,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등을 이용하면 최대 12%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