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펄어비스 검은사막, '2020 온라인 바캉스' 개최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로 주화·인장 지급···보물상자·의상·아이템으로 교환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펄어비스 MMORPG ‘검은사막’이 온라인 여름 축제 ‘2020 온라인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20 온라인 바캉스’는 여름 휴가를 ‘검은사막’ 테르미안 해변 지역서 즐길 수 있게 마련한 이벤트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변과 멀리 떨어져 있는 이용자를 위해 이벤트 기간 테르미안 노선 ‘그믐달 하늘 마차’가 무료로 운행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으스스한 유령선 이야기 ▲스릴 넘치는 다이빙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고래 보살피기 ▲빙의 정령 퇴치하기 ▲날개풍선 사격하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를 해결하면 테르미안 주화와 인장을 지급한다. 테르미안 주화는 특정 시간대 해변에 나타나는 ‘보물 상자’를 열 수 있다. 보물 상자를 개봉하면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테르미안 인장은 특별한 수영복 의상 ‘스윔수트’와 ‘비키니’로 교환할 수 있다. 인장을 사용해 ▲산호초 왕관 ▲해마 잠수모 ▲테르비 깃털 마면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도 구매할 수 있다.

검은사막 ‘2020 온라인 바캉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