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넥슨, ‘다크어벤저 3’ 3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넥슨이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3'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모험 스테이지 ‘드워프 성’을 공개했다. ‘드워프 성’은 ‘절망의 라비아르 매우 어려움 (27-10 스테이지)’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무지개 옷감’, ‘불멸 연마제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드워프 모험 상자’를 제공한다. 

신규 장비도 추가됐다. 세트 ‘칼리고’는 제작 전용 신화 등급 장비로 ‘드워프 성’을 플레이하여 얻은 ‘무지개 옷감’, ‘무지개 가루’ 등을 사용하면 제작할 수 있다.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마법진’도 있다. ‘마법진’은 캐릭터 하단에 나타나며 종류에 따라 부여된 능력치가 다르고 등급이 높을수록 더 화려하다. 이밖에 ‘다크어벤저 3’에는 ▲쥐도리 ▲서큐버스 ▲킹냥이 등 캐릭터 전투력을 향상시키는 펫 3종이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28일까지 접속만 하면 ‘펫 소환권’, ‘불멸++ 장비 선택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접속 시 ‘신화++ 장신구 선택 상자’를 최대 5개까지 제공한다.

‘다크어벤저 3’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