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고프로, 광교서 체험 공간 ‘고프로 팝업 빌리지’ 오픈

마운트·액세서리 20% 할인 및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한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 판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고프로(GoPro)가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수원시 앨리웨이 광교 헬로 그라운드에 소비자 맞춤형 체험 공간 ‘고프로 팝업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프로 팝업 빌리지’는 ▲고프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고프로 특별 프로모션’ ▲고프로 사용자에게 사진과 영상 촬영 노하우를 전하는 ‘고프로 인생 사진 클래스’ 및 ‘고프로 영상 스토리보드 클래스’ ▲고프로 사진 촬영 후 경품을 증정받는 ‘고프로 트래블러’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고프로 특별 프로모션’에는 마운트와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아모레퍼시픽 아웃런과 협업,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아웃런 패키지는 ▲히어로8 블랙 ▲쇼티 ▲케이시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 및 다양한 고프로 굿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프로 사진 촬영 팁을 공유하는 자리인 ‘고프로 클래스’는 27일 오후 2시, 고프로 엠버서더 로우제이가 고프로 사진 촬영 팁을 제공하는 ‘고프로 인생 사진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28일 오후 2시에는 2018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우승자 임세종 PD가 고프로 영상 스토리 구성법에 대해 강의하는 ‘고프로 영상 스토리보드 클래스’도 열린다. 고프로 클래스는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공지되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고프로 팝업 빌리지 방문자를 위한 ‘고프로 트래블러 이벤트’도 상시 운영된다. 팝업 빌리지 내 포토 스팟에서 고프로로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프로 히어로8 블랙, 고프로 맥스 및 한정판 고프로 굿즈 등을 증정받는다.

릭 라커리 고프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고프로를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고프로 제품을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기존 고프로 사용자부터 고프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