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모바일

LG전자, 'LG Q9' 체험단 모집…제품 무상 제공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LG전자가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폰 LG Q9 출시에 맞춰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17일까지이며 LG전자 공식 페이스북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체험단 60명을 선정,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LG Q9을 전달하고, 제품을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무상 제공한다.

LG Q9 전면 
LG Q9 후면 

LG Q9은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은 역동적인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두께는 7.9mm로 LG Q시리즈 중 가장 얇아 한 손으로 다루기에도 편하다.

LG Q9 후면은 무광 컬러를 적용했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추가했다.. 또 지문과 얼룩이 잘 묻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40만원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담아내 졸업·입학 선물에 제격”이라며 “프리미엄급 성능과 완성도를 갖추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LG Q9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 Q9 상세 제원 

Tags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