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쿠쿠홈시스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유통/렌탈 부문 대상을 받았다.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쿠쿠홈시스는 고객감동을 위한 기본 철학과 실천 전략이 구체적이며 뚜렷한 것으로 평가됐다.
제품개발이나 AS, 경영정보시스템 등 고객 중심의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구축됐고, 인재 육성 및 내부 고객 만족도를 위한 노력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게 쿠쿠 설명이다.
쿠쿠홈시스는 고객들이 제품 수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전국 AS센터 100여개를 운영하고 있다.
또 쿠쿠홈시스의 렌탈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받은 2500여명의 내추럴매니저를 통해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2019년에도 쿠쿠홈시스는 고객들을 위해 앞선 렌털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것은 물론, 더욱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