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게이즈랩, 멀티 충전기 '게이즈 트레이' 런칭

최대 5개 기기 동시 충전 가능···3개 무선, 2개 유선 

게이즈 트레이 사용모습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게이즈 트레이는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동시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 가젯 제조 기업 게이즈랩은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멀티충전 기기 '게이즈 트레이(GAZE TRAY)'를 3일 선보였다.  

게이즈 트레이는 최대 5개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멀티 충전 기기다. Qi기술이 적용된 3개 무선충전기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으며 2개 USB-A단자를 추가로 지원한다. 

트레이라는 이름처럼 소지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Meet the GAZE TRAY at Indiegogo! 홍보영상

이주연 게이즈랩 대표는 "최근 다양한 기기를 보유한 사용자가 늘어나는 상황인데, 이 기기들을 한번에 충전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 없어 아쉬웠다"며 "게이즈 트레이가 이런 사용자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이즈 트레이는 인디고고 펀딩 기간 중 세계 최대 규모 전자제품 박람회 2019CES에서 전시된다. CES가 개최되는 8일부터 11일까지(현지 시각) Halls A-D, Sand Expo, 43467부스에서 게이즈랩 제품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게이즈 트레이는 게이즈패드 프로 후속작으로 두 번째 스마트 오피스 제품이다. 

게이즈 트레이는 게이즈랩 스마트 오피스 제품군 두 번째 프로젝트다. 지난해 3월 마우스패드와 고속무선충전기를 결합한 '게이즈패드 프로'를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2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미화 5천달러 달성 시 성공한다. 펀딩은 수퍼 얼리버드 59달러부터 시작하며 거주국에 따라 각기 다른 배송료가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고고 게이즈 트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이즈 트레이는 트레이모양으로 설계된 충전용 기기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