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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 "고객 목소리 직접 듣겠습니다" 

LG사이언스파크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에서 현판식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LG전자 소프트웨어(SW) 업그레이드센터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는 내달 6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로 고객 40명을 초청한다.

고객은 LG V40 씽큐 개발에 참여한 연구진을 직접 만나 평소에 하고 싶었던 질문을 하고, 새로운 제안도 할 수 있다. 또 올해 초 본격 운영을 시작한 LG사이언스파크 탐방도 준비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28일까지 LG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는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접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강조하는 사후지원 강화의 일환이다. LG전자는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향후 제품, 서비스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 이석수 SW업그레이드센터장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배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 강화해 LG 스마트폰은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다는 고객들의 신뢰를 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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