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웨어러블런 이즈 커밍~” 웨어러블런이 돌아왔습니다. 지난봄 웨어러블런에 대한 여러분의 성원 덕분입니다. 특히, 이번 웨어러블런은 할로윈 콘셉트로 열립니다. 페이스페인팅, 패션왕 선발대회, 기업 부스별 각종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전 준비 운동은 화이트SPT 임영덕 대표가 월드스포츠톱모델과 함께 진행합니다.
웨어러블런은 기록칩, 티셔츠가 없는 마라톤입니다. 기록칩과 티셔츠는 받는 순간에는 뿌듯하지만, 막상 마라톤 대회 시즌이 끝나면 애물단지가 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웨어러블런은 실용적이지 않은 기념품 대신 집에 가져가서도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웨어러블런이 참가자 여러분 모두에게 드리는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당첨률 100% 럭키박스
웨어러블런? 하면 럭키박스! 럭키박스? 하면 웨어러블런! 입니다. 완주 후 진행요원에게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 웨어러블이나 각종 기기에 표시된 칼로리를 보여주시면 바로! 럭키박스를 드립니다. ‘꽝’은 없습니다. 자브라 Evolve 75e와 제이버드 타라, 에프터샥 에어, 코아코리아 스마트밴드, 스위스 밀리터리 셀카봉 등 경품 3천여 개를 준비했습니다.
2. 두 손에 자유를, 쿠드기어 스포츠 슬링백
스마트워치나 스마트밴드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런타스틱이나 구글 피트니스 등 운동량과 칼로리를 측정 가능한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다음 뛰면 됩니다. 스마트폰을 들고 달릴 수 없겠지요? 두 손에 자유를 주는 슬링백을 준비했습니다. 쿠드기어 XIX005 씨넷 한정판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러너에게 유용한 선물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3. 할로윈 마라톤엔 할로윈 타투 스티커
“마라톤을 할로윈 파티처럼…” 이번 웨어러블런은 할로윈 에디션입니다. 참가자 여러분이 오싹하고 흥겨운 할로윈 분위기를 느꼈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기발한 복장을 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여기에 간단하게 할로윈 분장이 가능한 호러 타투 스티커를 준비했습니다. 참가자 모두 즐거운 할로윈 마라톤이 되길 바랍니다.
4. Trick or Treat, 츄파춥스 사탕과 베베토 곰 젤리
마라톤 뒤에는 영양분 섭취가 중요합니다. 어느 마라톤이든 참가자분께 간식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웨어러블런 할로윈 에디션은 간단한 간식거리와 함께 사탕과 젤리도 드립니다. 할로윈에 사탕이 빠지면 아쉽지요. 농심 츄파춥스 사탕 1만5천개와 베베토 곰 젤리 6천개 준비했습니다. Trick or Treat!
5. "메달은 나의 힘" 완주 메달
차가운 IT 마라톤이지만 따뜻한 아날로그적 감성은 잊지 않습니다. 마라톤에 완주 메달이 없으면 서운합니다. 목에 완주 메달 걸어줘야 마라톤이지요.? 2018년 가을 나의 모습 인증샷도 남기고, 집에 두면 훌륭한 인테리어가 됩니다. 걸으셔도 되고, 뛰셔도 됩니다. 골인만 하세요! 완주 메달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