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고프로가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서울 광진구 자양동 커먼그라운드에서 사진 전시회인 '고프로 갤러리'를 개최한다.
고프로 갤러리는 고프로 초기 모델부터 최신 제품인 히어로7까지 고프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션과 전 세계 고프로 유저들이 고프로로 촬영한 라이프스타일 테마 세션으로 구성된다.
고프로 광각렌즈와 30종 이상 마운트, 액세서리를 활용해 촬영한 독특하고 다양한 앵글로 촬영된 사진들이 전시돼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준다.
이번 갤러리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및 현장 판매 팝업스토어가 마련되며 토크쇼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맹대장, 임세종&안준영, 조문찬&이영희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토크쇼에서는 고프로를 활용한 촬영과 편집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프로 콘텐츠를 함께 제작해 볼 수 있다. 또 지난달 출시된 고프로 히어로7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트레이닝 세션도 진행된다.
고프로 갤러리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중인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고프로, #고프로라이프, #고프로갤러리)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관람비는 무료다. 관람객 대상으로 고프로 스페셜 포스터 선물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