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주부 체험단 운영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소비자 체험 기회 확대

정필경 캐리어에어컨 대표(왼쪽 세번째)와 11기 주부프로슈머가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씨넷코리아=서동규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주부 체험단을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캐리어 클라윈드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을 체험할 ‘제11기 주부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

총 5명으로 구성된 ‘제11기 주부프로슈머’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됐다. 11월까지 3주동안 체험 제품의 다양한 장점과 활용법을 온라인 SNS 채널에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주부프로슈머가 체험할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6단 블록을 쌓은 듯한 디자인의 360도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를 통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총 11종으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소비자의편의를 고려해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3종 모델에 각각 3가지 색상(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민트)을 적용했다. 공기청정용량에 따라서는 18평형과 25평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가정집 거실은 물론 학교, 교실, 어린이집 등 교육·보육시설, 병원, 상업용 시설 등 다양한 생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