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를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주 브라질과 멕시코에 LG G7 씽큐를 출시하며 중남미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이로써 G7 씽큐는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CIS 등 핵심 지역에서의 출시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브라질 매체 오 글로보는 “햇빛 아래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 놀라운 사운드, 넓게 찍을 수 있는 광각 렌즈와 알아서 최적의 화질을 제공하는 AI 카메라를 갖췄다”며 “LG G7 ThinQ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성능을 탑재한 스마트폰”이라고 평가했다.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 마창민 전무는 “뛰어난 그립감, 탁월한 광각 렌즈, 붐박스 스피커와 DTS:X의 고품격 사운드 등 해외에서 호평 받은 장점을 바탕으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