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8] 어드밴스드, 하이앤드 인이어 시리즈 'M5'선보여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미국 포터블 음향기기 브랜드 어드밴스드 코리아(ADVANCED KOREA)가 14일부터 16일 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키타스2018(KITAS 2018)’에 참가해, 브랜드 최초 하이앤드 모델 ‘M5 인이어’ 시리즈를 선보인다.

국내에는 ADVSOUND로 더 잘 알려진 어드밴스드(ADVANCED)는 2015년 M4인이어를 처음으로 세계 최초 컨버터블 인이어 ‘모델3’와 아이폰 전용DAC ‘Accessport’를 출시했다.

‘M5인이어’시리즈는 모든 공정이 수제작으로 이뤄지며 은도금 케이블과 프리미엄 알루미늄 케이스가 액세서리로 포함된다. 또 커스텀 핏 제작을 옵션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개인에게 딱 맞는 나만의 이어폰을 만들 수 있다.

오버이어 형태로 착용하는 ‘M5 인이어’ 시리즈는 ‘M5 1D’와 M5 5D’로 탑재된 드라이버 개수에 따라 2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가격은 미정이며, KITAS 2018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M5 1D’는 베릴륨 다이나믹 드라이버 1개가 탑재된 모델로 웅장하게 울려퍼지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튜닝하기가 어렵기로 알려진 베릴륨 드라이버를 사용해 제작한 드라이버는 싱글 다이나믹에서 느끼기 어려운 해상도와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준다”며 “M5 5D’ 모델은 싱글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4개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탑재한 하이브리드 모델로 높은 해상도와 공간감 그리고, 청량한 사운드가 특징”이라고 말했다.

‘Good sound! Good Price!’라는 슬로건으로 가격 대비 훌륭한 사운드를 목표로 하는 이어폰 브랜드 어드밴스드는 2015년 창립 후 처음으로 고가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M5 시리즈는 KITAS 2018을 통해 선보인 후 어드밴스드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청음샵에서 판매 예정이다.

※ 이 제품은 7월 14일부터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스마트디바이스전시회(KITAS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키타스2018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볼 수 있는 키타스 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포토타임 등이 있으며,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는 키타스 홈페이지에서 바이어로 등록하면 사무국의 승인 후 번거로움 없이 매회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은 7월 13일까지 50%할인된 5천원에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