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프리스비, 9.7형 아이패드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후 구매 시 이벤트 카드 3만원 선착순 증정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가 26일부터 9.7형 아이패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색상과 용량,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면 예약된다. PC 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새로운 9.7형 아이패드 국내 출시는 내달 4일이며, 사전예약 고객은 당일 프리스비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면 된다.특히, 사전예약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프리스비 이벤트 카드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보상판매 서비스’ 혜택을 강화해 사용하던 제품 반납하면, 기본 보상가격에 최대 6만원까지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9.7형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에만 지원되었던 애플 펜슬을 호환, 사용할 수 있다. 애플 펜슬은 아이패드와 연결돼 메모 또는 이메일에 글씨를 쓰거나 스케치, 마크업 표시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 또 5세대 아이패드에 탑재된 A9 칩보다 40% 빠른 A10 퓨전 칩이 탑재돼 4K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고사양 그래픽 게임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용량은 32GB, 128GB로 가격은 WiFi 모델은 43만원부터, 셀룰러 모델은 60만원부터다.

한편, 프리스비는 내달 5일까지 맥북 구매 시 최대 8만원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며, 아이폰 X, 아이폰 8 구매 시 5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9개 지역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