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상연 기자)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를 앞두고 여러 기업들이 명절 마케팅에 나섰다. 제품 할인부터 현금 보상 지급, 추첨 이벤트부터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능하다. 놓치기 쉬운 각종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웹툰 플랫폼인 투믹스는 오는 19일 정오까지 코인 상품 구매시 10%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코인인 369코인을 구입하면 영화 온라인 예매권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는 특별 제작된 설날 봉투에 돈을 담아 보내면 현금 리워드를 주는 봉투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금 금액 입력 화면에서 ‘봉투에 담기’ 옵션을 선택하면 다양한 신년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봉투를 통해 금액이 송금된다. 돈을 보내면 덕담이 담긴 복주머니와 현금이 지급된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는 오는 25일까지 아이폰X 64GB 모델을 3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에어팟을 구매하면 정가에서 5%, 비츠 이어폰과 헤드폰은 정가에서 10% 할인한다. 맥북에어나 아이맥 등 컴퓨터 제품을 구매하면 에어팟을 증정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새해 덕담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바라는 점이나 전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금 코인이나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설경과 역동적인 겨울 축제를 찍으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청량리역에 V30 체험존을 운영한다. V30의 카메라 기능은 물론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LG페이 등 주요 기능까지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11번가는 설 명절 집중되는 장난감 특수를 겨냥해 18일까지 ‘공룡메가드’와 ‘코니블럭’ 등 80여개 인기 품목 장난감을 최대 반값까지 할인하는 설맞이 장난감 할인 기획전을 연다.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케이뱅크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돈봉투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후 직원에게 요청하면 결제금액에 관계없이 총 5장으로 구성된 돈 봉투 세트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