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7] "엣지폰용 보호필름, 따로 있다"

곡면에 빈틈없이 접착되는 바이오쉴드 3D포밍 화면보호필름

바이오쉴드가 전시할 커브 기기 전용 풀 커버 3D포밍 화면보호필름. 곡면 밀착도를 높였다.

(씨넷코리아=김상연 기자) ※ 편집자 주 : 스마트 디바이스 쇼 KITAS 2017(키타스 2017)은 신한전람이 주최하고 씨넷코리아가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 디바이스 박람회입니다.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IT 기기와 연동해 쓸 수 있는 액세서리와 주변기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KITAS 2017은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KITAS 웹사이트에 사전 등록 후 소셜미디어 공유를 마치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씨넷코리아는 참가 업체 제품 중 흥미로운 제품, 혹은 특이한 제품을 한데 모아 지속적으로 소개합니다.

스마트 액세서리 브랜드 바이오쉴드가 오는 8월 10일 (목)부터 12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KITAS 2017)’에 참가해 커브 기기 전용 풀 커버 3D포밍 화면보호필름을 전시한다.

이 제품은 갤럭시S8, 갤럭시노트FE, 아이폰7 등 화면이 곡면으로 설계된 스마트폰 전용 제품이다. 투과도가 보장되는 순수 PET 재질로 만들었고 들뜨는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엣지 부분까지 완벽히 덮었다.

긁힘이나 스크래치 보호 경도는 최대 3H이며 지문이나 기름기로 표면이 쉽게 더러워지지 않도록 올레오포빅 코팅이 되어 있다. 또 시중에 나온 대부분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호환된다.

바이오쉴드는 이외에도 충격에 강한 9H 글라스쉴드 에어, 갤럭시S8·S8+ 전용 풀 커버 3D글라스쉴드 에어, 강화유리, 3D 충격방지필름 등 스마트폰 관련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