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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아이티, 장기 할부 프로그램 'NUDGE 1260' 공식 출시

기존 렌탈 총액과 비교해 최대 1/2 가격에 60개월까지 할부

현대아이티 장기 할부 프로그램 NUDGE 1260 (사진=현대아이티)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현대아이티가 자사의 전자칠판 브랜드 ‘the NUDGE’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직영 장기 할부 프로그램 ‘NUDGE 1260’ 프로그램을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NUDGE 1260’ 프로그램은 고객이 현대아이티의 전자칠판을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구매 지원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월 납입금만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소정의 금융비용과 관리비가 더해지기는 하지만 선납금을 50만 원~200만 원까지 선택하면 총 납입금의 10~20%가 할인되어 일시불 가격과 큰 차이가 없도록 구성했다. 

현대아이티는 기존에 제휴 렌탈사를 통해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해 판매했으나 렌탈사의 운영비 및 금융 비용이 추가되어 고객의 총 납입금이 일시불 구매 비용 대비 180%~200%로 높아져 고객의 구매 접근성을 오히려 저해하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에 고객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고자 외부 렌탈사의 협조 없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직영 장기 할부 프로그램 ‘NUDGE 1260’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5백만원 내외의 일시불 구매비용의 부담을 월납 비용 10만 원대 초반으로 도입이 가능하다. 설치비 및 운송료 등 별도의 부대비용도 없이 모두 포함되어 적용된다. 

이번 ‘NUDGE 1260’ 프로그램은 현대아이티가 판매하는 민수전용 전자칠판 전제품에 적용된다. 1260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일시불 구매 고객과 동일하게 2년간의 무상 A/S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오는 5월 1일, 55인치 신제품 라인업 출시도 앞두고 있다. 해당 신제품 역시 ‘NUDGE 1260’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4월 중 진행될 사전예약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55인치 기준으로 ‘NUDGE 1260’ 프로그램을 적용하면 60개월 장기 할부 기준 월납 4만 원 내외로 도입이 가능하다. 

현대아이티 관계자는 “이번 ‘NUDGE 1260’ 프로그램은 전자칠판의 B2C 보급을 높이기 위해 최소의 할부수수료만 적용해 ‘the NUDGE’ 전자칠판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NUDGE 1260 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고객경험(CX) 부서 신설을 검토 중이다. The NUDGE는 현대아이티의 프리미엄 전자칠판 브랜드로서 1260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구매 및 사용 방식을 입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어 고객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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