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카메라 기술 선두주자로 크리에이터 및 전문가용 Osmo·Ronin 최신 제품 소개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DJI가 NAB 전시회에 복귀하며, 모든 수준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카메라, 안정화 장비, 짐벌, 마이크 및 파워 솔루션으로 구성된 통합 생태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DJI의 혁신과 창의성에 대한 노력은 4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전시를 통해 공개되며, 참가자들은 DJI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는 것 외에 체험형 워크숍에 참여하고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크리스티나 장(Christina Zhang), DJI 기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이사는 “DJI는 영화 제작자와 크리에이터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올해 NAB쇼에 다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Osmo(오스모) 및 Ronin(로닌) 제품군의 최신 라인업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으로 그들의 창작 환경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를 통해 DJI 생태계 전반에 걸쳐 혁신과 창의성이 어떻게 연결되고 확장되는지 선보이며, 새로운 세대에 맞춰 스토리텔링 방식을 혁신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영화 제작자의 변화하는 필요에 맞춰 설계된 DJI Ronin 솔루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이전보다 자유롭게 창의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DJI의 기술은 창의적인 비전을 영화적 현실로 구현하는 데 필수적인 툴로 자리잡고 있다.
2025 NAB 쇼 현장에서 DJI 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은 오스카와 에미상을 수상한 로닌 시리즈를 직접 체험하며 최신 영상 제작 기술의 발전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는 실제 영화 제작 환경을 재현한 전문 영화 세트가 마련되며, 관람객들은 카메라와 스마트폰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RS4 Mini 컴팩트 짐벌의 지능형 피사체 추적 기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DJI SDR Transmission은 중소규모 제작 환경을 위한 신뢰도 높은 비디오 전송 솔루션으로, 현장 영상 제작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이번 부스에서는 혁신적인 Ronin 4D, Ronin 2, RS 4 Pro, RS 4, DJI Transmission, DJI Focus Pro 등 DJI의 대표적인 로닌 제품군이 함께 전시된다.
DJI의 차량용 솔루션은 영화 제작자들의 창의성을 극대화하며, 이동이 많은(on-the-move) 촬영 환경에서도 속도감, 역동성, 그리고 독창적인 시각적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NAB 쇼 DJI 부스에서는 다양한 전용 차량 촬영 솔루션이 적용된 실제 차량이 전시될 예정이다.
DJI의 다목적이면서도 직관적인 Osmo 제품 생태계는 다양한 수준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있다.
DJI는 최근 스마트폰 촬영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플래그십 짐벌 Osmo Mobile 7 시리즈를 공개했으며, 3축 안정화 시스템과 지능형 피사체 추적 기능을 갖춘 이 시리즈는 NAB 쇼에서 Osmo Mobile 7P와 Osmo Mobile 7의 시네마틱 영상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1인치 CMOS 센서를 탑재한 포켓형 짐벌 카메라 Osmo Pocket 3, 탁월한 저조도 화질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액션 카메라 Osmo Action 5 Pro, Osmo Action 4 등 다양한 Osmo 제품도 함께 소개된다. 또한 DJI는 전문가용 오디오 녹음 솔루션인 DJI Mic Mini와 DJI Mic 2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