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에이수스, 11번가서 씨넥스존PC 특가 이벤트 진행

Powerd by ASUS 구성으로된 제품을 4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

에이수스가 11번가를 통해 씨넥스존PC 특가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이수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11번가를 통해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기반의 에이수스 제품으로 구성된 PC를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를 시작으로 모니터,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 네트워크, 쿨러, 게이밍 기어 등 에이수스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에서 씨넥스존과 협업하여 CYNEX PC중 Powerd by ASUS 구성으로된 제품을 4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에이수스의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구성된 조립 PC로 준비되어, 차별화된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Powered by ASUS는 조립PC 판매점에서 에이수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성된 우수한 PC 부품으로 조합된 PC로 이번 이벤트는 인텔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는 프로세서 자체에 AI를 위한 NPU을 내장하여 AI 기반의 이미지 및 동영상 생성, 고사양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고부하 데이터 처리에 있어 차별화된 성능을 제공하며, 성능을 위한 코어와 효율을 위한 코어가 분리되어 있어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맞게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전 세대 프로세서보다 성능 대비 낮은 소비 전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지 및 영상 제작을 위한 데이터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다. 더불어 차세대 그래픽카드를 위한 PCIe 5.0, WiFi 7 지원으로 강력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4월 7일부터 일주일간,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앱이나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