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리츠, 모던 레트로 올인원 스피커 'BA-HMK31 Plus' 발매

블루투스 5.3 / ASMR 음원 탑재 / 정격16W / FM라디오 / LED 디스플레이

브리츠가 모던 레트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HMK31 Plus’를 출시했다 (사진=브리츠)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브리츠가 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HMK31 Plu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브리츠 BA-HMK31 Plus’는 블루투스 5.3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정격 16W (8W+8W) 고출력 사운드를 제공하며 라디오 칩셋이 내장돼 FM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우든 스타일의 디자인과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인테리어 효과와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제품에 내장된 ASMR 재생 기능은 다양한 음원을 탑재하여 집중력 향상 / 수면 유도 / 심리적 안정 등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제품 정면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제품의 작동상태 및 현재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람 설정, 취침시간 설정 등의 편의 기능이 추가돼 있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 TF카드 슬롯을 탑재하였으며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성이 우수하다. 22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실내 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원거리에서도 사용 가능한 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편의성을 보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