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원신 팬 모여라”···유그린, 키니치 테마 고속 충전기 및 보조배터리 신제품 공개

유그린코리아, 4월 21일까지 홍대입구역 ‘유그린x원신’ 옥외광고 인증 이벤트 진행

유그린 X 원신 시리즈(사진=유그린코리아)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소비자 전자기기 기업 유그린(UGREEN)이 인기 게임 ‘원신’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충전 기기들을 25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원신의 등장 캐릭터 ‘키니치’를 테마로 한 고속 충전기와 보조배터리를 포함한 다양한 충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신 팬들이 테이바트를 탐험할 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의 주인공은 바로 키니치다. 키니치는 원신의 최신 국가인 나타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로, 전투에서 차분하고 효율적인 성격을 지닌 사우리안 헌터다.

그의 캐릭터와 유그린의 브랜드 철학인 'Activate You'가 잘 맞아떨어져,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충전 제품들이 이번 제품군에 담겼다. 키니치의 디자인에 담긴 녹색과 픽셀화된 요소들도 유그린 전자기기의 디지털 특성과도 조화를 이루어 ‘원신’ 팬들의 기대치를 충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그린의 원신 에디션은 고속 충전 파워뱅크, 맥세이프 충전기, USB-C 케이블 등 4가지 충전 필수아이템이다. 유그린 넥소드 보조배터리 원신 에디션은 20,000mAh 용량과 100W 고속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듀얼 포트 출력 기능을 제공해 두 개의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외관에는 키니치의 이미지가 탑재되어 있으며, 전원을 켤 때에는 키니치의 드래곤 동반자 쿠훌아쥬가 등장하는 픽셀 아트 애니메이션이 등장해 팬들을 반겨준다.

유그린 맥플로우 맥세이프 충전기 원신 에디션은 Qi2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컴팩트한 접이식 2-in-1 디자인으로 여행에 적합한 제품이다. 추가 USB-C 포트와 헤드폰 도크가 있어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유그린 USB-C 케이블 원신에디션은 100W 초고속 충전과 데이터 전송 속도 480Mbps를 지원하며,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쿠훌아쥬 실리콘 케이블 타이 정리기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원신 에디션은 25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14개국에서 출시된다. 한국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홍대 원신 PC 라운지에서도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유그린은 원신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를 선물할 예정이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