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브라더, ‘기어모터 사업부’ 인터배터리 2025 참가, 혁신 기술 선봬

고강성·고정밀 감속기 ‘UXIMO(악시모)’ 및 ‘DC전원타입 기어모터’ 소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배터리 전시회 '인터배터리 2025'에 참가한다 (사진=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배터리 전시회 ‘인터배터리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터배터리 2025’는 국내외 배터리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배터리 산업 전문 전시회다. 모바일 소형 시장에서부터 에너지, 자동차 산업 및 ESS와 EV 중대형 시장까지 배터리 관련한 신제품 및 기술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브라더코리아는 고강성·고정밀 감속기 ‘UXIMO(이하, 악시모)’와 ‘DC전원타입 기어모터’를 소개한다. 특히 악시모는 타사 제품 대비 차별화된 감속비를 자랑해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시모는 ▲대구경 중공 DGH 타입 ▲편평 경량 DGF 타입 ▲중실 DGS 타입 ▲중실 기어헤드타입 총 네 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DC전원타입 기어모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AGV/AMR의 구동부용에 주로 사용된다. 주변 가공품들과 마찰이 적도록 설계돼 타사 제품 대비 공간 확보가 유리하다. 또한 부품 수 감소로 공수 절감, 비용 및 시간 단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악시모와 DC전원타입 기어모터를 포함한 브라더 산업용 제품들은 A52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라더 기어모터 사업부는 기어드모터, BLDC모터, 감속기와 정밀기어 등 산업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업 부문이다. 현재 브라더 산업용 제품은 모두 브라더그룹의 자회사 ‘닛세이’에서 개발 및 제조를 담당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배터리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자리에 브라더 기어모터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유의미하게 생각한다”며 “브라더 부스에 오시면 보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