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레이저, 페이커 파트너십 10주년 싱가포르 본사 초청 이벤트

YouTube, Twitch, Facebook, X 및 SOOP의 RAZER 공식 채널 통해 실시간 생중계

왼쪽부터 글로벌 e스포츠 연맹 최고 개발 책임자 Mark Chay, Razer 공동 창립자 겸 CEO 탄민량,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프로선수 T1 ‘페이커(Faker)’ 이상혁, 사우디 e스포츠 연맹 이사회 의장 HRH Prince Faisal, Razer 최고 전략 책임자 Li Meng Lee (사진=레이저)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RAZER에서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Faker)’ 이상혁 선수와의 파트너십 10주년을 기념해 이상혁 선수를 특별 초청, 싱가포르 본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2025년 2월 25일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챔피언으로 등극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RAZER와의 파트너십 10주년을 기념, 수백 명의 팬들과 함께 직접 행사에 참여했으며 전 세계 수천 명의 팬들이 YouTube, Twitch, Facebook, X 및 SOOP의 RAZER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했다.

이벤트는 RAZER와의 특별한 인터뷰 그리고 행사에 참여한 팬들과의 기념 촬영 등으로 이뤄졌으며, 행사장 내엔 다양한 페이커 제품들이 전시돼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특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 진행에 앞서 RAZER의 글로벌 e스포츠 디렉터인 Jeff Chau는 “RAZER와의 파트너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페이커를 싱가포르에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 e스포츠에서 페이커의 헌신과 업적은 전설적이며, 우리는 계속해서 그를 지원하고 Team RAZER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RAZER는 최근 페이커와 협력해 이상혁 선수를 상징하는 ‘불사대마왕’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Razer Viper V3 Pro Faker Edition’을 출시한 바 있다. 매끈한 블랙 버튼과 대조를 이루는 강렬한 진홍색 바디와 오른쪽 버튼에 새겨진 페이커의 시그니처가 특징인 이 스페셜 에디션 마우스는 지난 LoL 월즈 챔피언십에서 페이커가 사용한 마우스와 동일한 모델로 잘 알려져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