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과 실용성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완벽하게 조화시킨다는 공통의 철학을 담은 협업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협업은 패션과 기능의 경계를 허무는 테크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창의적인 디자인에 대한 두 브랜드의 신념을 녹여낸 컬렉션으로, 최첨단 디자인과 일상의 실용성을 결합하고 디젤의 독특한 시각으로 재해석한 테크 액세서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으로 폰케이스 뿐 아니라 맥북 케이스 및 아이패드 케이스 외에도 무선 충전기, 파워뱅크, 스내피 카드홀더 스탠드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스티파이 x 디젤 컬렉션 디자인은 그런지 라인과 반다나 라인 총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지 라인은 디스트로이드 마감과 인더스트리얼 하드웨어 요소를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반다나 라인은 디젤 SS25 런웨이 콜렉션에서 선보인 디젤의 강렬한 프린트가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특유의 기능적인 기존 테크 액세서리 외에도 메탈 그립 스탠드, 체인 스트랩, 카라비너 등을 추가하여 기능적 측면에 디젤의 아이코닉한 미학을 더해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요소를 극대화하였다. 해당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디젤의 상징적인 1DR 백의 고광택 메탈릭 로고에서 영감받은 “Oval D로고” 맥세이프 그립 스탠드로, 손쉽게 휴대폰 거치할 수 있게 안전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맥세이프 기능으로 간단한 탈부착이 가능케 해 기능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새롭게 출시된 케이스티파이 x 디젤 콜렉션은 2월 18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되어 케이스티파이 Co-Lab 앱 및 국내 11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젤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디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