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볼보차, 'EX30' 출시 기념 차량 점검 시즈널 캠페인 진행

캠페인 기간 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볼보 EX30 DIY 키트' 증정

볼보차가 볼보 EX30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볼보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자동차의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볼보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적 변화에 대비해 차량을 사전 점검함으로써 고객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2월 17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 모두에게 ‘볼보 EX30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볼보 EX30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캠페인이 시작되는 2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바다·산·공원 등 자연 속에서 완성된 EX30의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3만 원 권)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로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볼보 EX30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SNS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적인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