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낭만풍수사 라라(이하 ‘라라’)’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라라’는 아니마 종족의 마법사로 용맥을 활용한 공격이 특징이다. 또한 대자연 속 해, 강, 바람, 산의 토지령이 전투를 지원해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스킬 효과가 두드러진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라라’ 캐릭터 육성 시 ‘1+4 레벨업’ 슈퍼 버닝 혜택을 제공한다. 계정 내 1개의 200레벨 이상 228레벨 이하 구간 ‘라라’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할 수 있으며, 지정 캐릭터에게는 레벨업 시 한 번에 5레벨이 상승하는 버닝 효과와 더불어 상시 경험치 획득량 40% 증가, 일일 임무 및 콘텐츠 경험치 보상 150% 추가 혜택을 부여하는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보스 몬스터 콘텐츠의 1인 플레이 지원 범위를 확장한다. 기존 ‘스우’, ‘데미안’에 더해 이번 업데이트부터 ‘루시드’, ‘더스크’, ‘아칸,’ ‘윌’, ‘진 힐라’까지 5종 주간 보스에서 싱글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해 2월 6일까지 게임 플레이와 미션 달성으로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라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