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야마하뮤직, 새해맞이 '그랜드 피아노 페어' 개최

1월 6일부터 행사 기간 동안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포스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2025년 새해를 맞아 피아노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 행사인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부터 3월 25일까지 전국 33개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피아노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의 프리미엄 그랜드 피아노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뛰어난 사운드와 정교한 기술력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페어에서는 CX 시리즈를 중심으로 GB1K 베이비 그랜드부터 CFX 콘서트 그랜드에 이르기까지 야마하의 모든 그랜드 피아노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주요 모델로는 CFX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하이엔드 시리즈인 S7X, 표준 시리즈인 C7X, C6X, C5X, C3X, C2X, C1X와 웅장한 하모니와 중후한 사운드가 특징인 C3ST, 전통적인 디자인과 우아함을 겸비한 GC2, GC1 등이 포함된다. 또한, 공간 제약이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베이비 그랜드 피아노 GB1K도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폭넓은 제품 구성을 통해 피아노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주요 제품은 모두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피아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대리점을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고급 수건과 커피 쿠폰 1만 원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심우영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 팀장은 “이번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가 아니라, 피아노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들이 그랜드피아노를 체험하고 자신의 연주 환경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야마하의 탁월한 음질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만족스러운 피아노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33개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각 대리점은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구매 조건은 가까운 대리점과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