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스틸시리즈, 하이브IM·펄어비스 파트너사로 '지스타' 참가

전시존에 다양한 게이밍 기어 설치하여 참관객의 신작 게임 체험 기회 제공

스틸시리즈가 지스타 2024 행사에 참여한다 (사진=스틸시리즈)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4’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과 펄어비스의 공식 파트너사로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용 제품 지원 및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펄어비스와 하이브IM은 시연 공간에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설치한다.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의 전시존 전 좌석에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1 화이트(Arctis Nova 1 White), 게이밍 마우스 프라임 미니(Prime Mini), 게이밍 마우스 에이록스 5(Aerox 5),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9 TKL US(Apex 9 TKL US), 마우스패드 QcK medium을 설치한다. 방문객들은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여 하이브IM의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전시존에는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1 화이트(Arctis Nova 1 White),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3(Arctis Nova 3), 콘솔용 게이밍 기어 컨트롤프릭(Kontrol Freek)을 설치한다. 방문객들은 해당 기어를 통해 펄어비스의 ‘붉은사막(Crimson Desert)’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과 펄어비스의 부스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 경품을 지원한다.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 부스의 메인스테이지 퀴즈 무대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 및 게임 관련 OX퀴즈를 맞추거나 시연에 참가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크티스 노바 5, 아크티스 1X 유선, Qck Heavy Large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브IM 부스의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프라임 유선 마우스를 지원한다.

또한, 펄어비스 부스에서는 ‘회색갈기 단원 모집: 신규단원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붉은사막’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게시한 방문객 대상으로 스틸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에이펙스 프로 TKL Gen 3, 아크티스 노바 5, Qck Heavy Large 3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지스타2024’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통해 신작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지스타 2024’를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기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