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캐딜락, 11월 프로모션···'에스컬레이드' 1천만 원 할인

차종별 고객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구매 옵션 마련

캐딜락이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에스컬레이드 (사진=캐딜락)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딜락이 고객들의 구매 옵션과 혜택을 대폭 강화한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캐딜락은 차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XT6, CT5-V 블랙윙을 대상으로 현금 할인, 무이자 할부, 선수금 및 보증금 현금 지원 등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구매 옵션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초대형 럭셔리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은 1천만 원 할인,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최대 60개월 2.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선수금 또는 보증금 1천만 원 지원(제휴 할부 혹은 리스 이용 시) 등의 구매 옵션에 더해, 일부 차량에 한해 100만 원 추가 현금 할인 또는 보증연장(1년/2만km) 추가 혜택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캐딜락은 대형 3열 SUV XT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만 원 할인, 36개월 2.7% 저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3.0% 저리 리스(보증금 30%), 선수금 또는 보증금 300만 원 지원(제휴 할부 혹은 리스 이용 시) 등 구매 옵션을 제공하며,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보증연장(1년/2만km)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CT5-V 블랙윙을 구매하는 고객은 1천500만 원 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선수금 또는 보증금 1천500만 원 지원(제휴 할부 혹은 리스 이용 시) 등의 구매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11월 1일부터 6주간 진행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 ‘캐딜락 그랜드 페스타(CADILLAC GRAND FESTA)’의 일환으로 해당 기간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출고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캐딜락 주요 차종 프로모션 및 ‘캐딜락 그랜드 페스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