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디랩스 게임즈는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에서 푸짐한 골드 보상을 지급하는 '웰컴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0월 10일까지 ‘웰컴 골드 이벤트’에 일환으로 진행되는 '드리프트 마스터'는 최고의 드리프트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레이스에 참가해 드리프트 실력을 뽐낼 수 있다. 최고의 드리프트 실력을 갖춘 이용자에게는 누적된 점수에 따라 1등에게는 5천 골드, 2등에게는 3천 골드 등 게임 내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스타 스프린트' 이벤트가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웰컴 골드 이벤트 레이스에 참가해 가장 많은 스타를 획득한 이용자에게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캐주얼 웹3 레이싱 게임으로, 지난 2월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총 240만 회의 레이스가 진행되었으며, 이는 길이로 따지면 지구를 12만 번 넘게 회전한 기록이다.
한편,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