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필립모리스, 청량함 갖춘 '말보로 비스타 가든 스플래시' 출시

말보로 비스타의 첫 1mg 수퍼슬림 더블캡슐 제품···26일부터 전국에서 판매

말보로 수퍼슬림 더블캡슐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가든 스플래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가든 스플래시’를 26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말보로 비스타 시리즈의 첫 1mg 수퍼슬림 더블캡슐 제품으로, 더블캡슐과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청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상단에 향 패널을 더해 담배 냄새 관리 기능을 갖췄다.

이로써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은 총 6종으로 확대됐다. 이 중 수퍼슬림 제품은 ▲트로피컬 브리즈 포레스트 미스트 블러썸 미스트 가든 스플래시까지 총 4종이다.

특히 2021년 출시된 말보로 비스타 시리즈 중, 트로피컬 스플래시는 2021년 6월부터 2024년 6월까지 편의점 내 일반 담배 더블 캡슐 제품 중 합산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가든 스플래시 출시로 더블캡슐 시장 내 말보로 비스타의 입지는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보인다.

말보로는 지난 1924년 처음 출시된 이후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1972년 이후 50년간 전 세계 일반 담배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았으며 170곳이 넘는 국가에서 판매됐다.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가든 스플래시’는 26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천500 원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