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최신형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가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면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29일 글로 하이퍼 프로가 기존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에 위치한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기념하여 8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최신 라인업이자, 프리미엄형 제품인 하이퍼 프로를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전국의 편의점 및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카오 등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정가 6만9천 원에서 3만 원 할인된 가격인 3만9천 원에 글로 하이퍼 프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형 디바이스다. 전작 대비 더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이 적용되어,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더 긴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 글로 시리즈 중 최초로 기기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도입해, 배터리 잔량과 남은 사용시간 등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로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가열모드 전환도 쉬워졌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이지 뷰 스크린 덕분에 배터리 잔량과 남은 사용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및 "히트부스트 기술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글로 하이퍼 프로는 출시 2달 만에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평균 4.86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며, “이번 편의점 입점과 프로모션을 계기로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하이퍼 프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