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는 27”1500R VA패널이 탑재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GIGABYTE F27FC A FHD 게이밍 165 커브드 모니터를 출시하였다고 4일 밝혔다.
GIGABYTE G27FC A 게이밍 모니터는 16:9비율의 27인치 FHD(2560X1440) 해상도와 165Hz의 높은 주사율로 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 표현력 또한 sRGB 127% 및 DCI-P3 91%로 게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업에 선명하고 다양한 색채 표현이 가능하며 커브드 패널로 인해 더욱 몰입감이 극대화 되었다. VA 패널을 탑재하여 블랙 표현이 더욱 실감나며 3,000:1 명암비를 지원하여 게임은 물론 영상 콘텐츠 시청 시에도 생생한 블랙 컬러를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gigabyte G27FC A 게이밍 모니터는 AMD FreeSync Premium 기술을 지원하며, GAMEASSIST 기능을 사용하여 CROSSHAIR, ALIGNMENT, AIM STABILIZER, TIMER&COUNTER 기능을 사용해 게이머들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사용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DASHBOARD 기능을 탑재하여 CPU 전압, 클럭 속도, 온도, 사용률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어떤 장면이나 게임에 관계 없이 Dashboard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가릴 수 없으며 사용자 정의를 통해 화면상에 표시해 준다.
G27FC A 게이밍 모니터는 블루라이트 차단(TUV Rheinland) 인증을 받아 사용자 눈의 피로는 물론 안구건조증 유발을 방지하며, Flicker-Free 기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 없이 안정적인 화면을 제공한다. 게임을 좋아하고 오랜 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유저을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GIGABYTE F27FC A FHD 게이밍 165 커브드 모니터는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된 사양으로 출시 되었으며, 몰입감 넘치는 영상 및 게임 시 추천하는 커브드 모니터다. 뿐만 아니라 피씨디렉트에서 진행하는 구매 포토후기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