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로켓럭셔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로켓럭셔리 위크의 가장 큰 혜택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는 점이다. 쿠팡은 전 상품의 구매금액 10%를 쿠팡 캐시로 지급한다. 구매 제품 수와 금액 제한은 없으며 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적립 가능하다.
또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스파 브랜드 ‘달팡’ 제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달팡과 함께 7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경품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달팡 인스티튜트의 스파이용권과 달팡 에끌라 수블림 래디언스 캡슐 스킨케어 상품이다. 행사 기간 내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결과는 12월 이후에 발표하며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로켓럭셔리 위크의 대표 상품은 다음과 같다. ▲‘헤라 블랙 쿠션’은 올 상반기 쿠팡 뷰티어워드의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달팡 인트랄 수딩 크림’은 쿠팡 MD가 선정한 제품 중 하나로 합성 보존제나 색소를 포함하지 않은 크림이다. ▲‘설화수 New 자음2종세트’에는 기초 스킨케어 본품을 비롯해 순행클렌징폼, 윤조에센스, 자음수 등 다양한 추가 구성품이 함께 증정된다.
쿠팡은 지난 7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론칭해 에스티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 등 한국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매입한 100% 정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기존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언제나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를 이용하면 도심지로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럭셔리 뷰티 쇼핑의 틀을 벗어나 전날밤 구매한 명품 화장품을 그 다음날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