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19일까지 '브랜드페스타'…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 선정

구매 고객 추첨 ‘래플 이벤트’ 및 타임딜 진행

위메프가 19일까지 ‘브랜드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19일까지 ‘브랜드 페스타’를 열고 인기 브랜드의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페스타는 위메프가 매달 6개 카테고리의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하고, 최다 판매 상품들을 초저가에 선보이는 특별 행사다.     

위메프는 전 고객에게 장바구니 쿠폰과 제휴 카드 중복 할인을 더해 최대 25% 파격 할인 혜택을 전한다. 특히, 18일 하루 0시부터 오픈하는 타임딜은 물론 5천원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또, 보령머드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되는 '월드 케이팝 페스티벌' 티켓 10원 이벤트도 선착순 진행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매일 5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토니모리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1+1 ▲맘으로 부산식 돼지국밥 500g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이다.     

0시부터 1시간마다 개최하는 타임 특가는 정오를 기준으로 오전 오픈 상품들을 오후 같은 시간에 다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제주삼다수 무라벨 생수 ▲꿈에그린 초순수 물티슈 ▲롯데시네마 2D 관람권 등이다.     

‘카테고리별 추천 브랜드’는 냉면 등 여름시즌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또, 지난 ‘7월 위메프데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던 ‘래플(raffle)’ 이벤트가 이번 행사에서도 준비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MD가 엄선한 주요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벤트·쿠폰 모두 이전 보다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놓치지 않고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