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크래프톤이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 명품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두카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모터사이클 브랜드와 진행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6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두카티 파니갈레 V4 S’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전문 레이싱 슈트와 액세서리 등을 19일부터 6월 1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두카티 파니갈레 V4 S’는 시그니처 색상인 ▲두카티 레드를 포함해 ▲블랙 팬텀 ▲크림슨 스톰 ▲스위프트 미라쥬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용자들은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크림슨 스톰 헬멧 ▲두카티 스포츠 C2 가죽 팬츠 ▲두카티 C2 자켓 ▲두카티 C2 부츠 ▲두카티 후드 ▲스위프트 미라쥬 백팩 등 두카티 테마의 장비들을 갖출 수 있다.
알레산드로 치코냐니 두카티 라이센싱 마케팅 및 후원 책임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이 하루 빨리 ‘두카티 파니갈레 V4 S’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게임 안에서 궁극의 슈퍼 스포츠 바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파니갈레가 이용자들에게 오랜 인상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