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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 봄나들이 미리 준비하자" 볼보, 특별 고객 케어 서비스 캠페인 마련

3월 2일부터 한 달간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20만 원 이상 수리 이용 시 사은품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따뜻한 봄 날씨에 맞춰 봄나들이와 캠핑을 계획 중인 볼보자동차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사전점검을 장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기간 중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2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브랜드인 클린켄틴과 콜라보레이션한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사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가족과의 나들이 혹은 캠핑을 계획 중인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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